자주묻는질문
대표 관리자 (ip:) 조회수 :1116
Q. 오피스샵 사무기기 임대계약시 필요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☞ 기본적으로 필요한 렌탈계약 필요서류는
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(개인이실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)
② 월 렌탈료 자동이체를 위한 출금통장 사본
③ 도장
등이 필요합니다.
☞ 기타 임대계약시 작성 서류
① 렌탈계약서
② 자동이체 신청서
☞ 오피스샵 '고객맞춤 탄력요금제' 렌탈서비스 문의
☎ 070-8797-5521 / 카톡문의 - @오피스샵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