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오피스샵 사무기기 임대계약시 필요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작성자

대표 관리자 (ip:) 조회수 :694

작성일 2016-02-22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


Q. 오피스샵 사무기기 임대계약시 필요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


☞ 기본적으로 필요한 렌탈계약 필요서류는


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(개인이실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)


② 월 렌탈료 자동이체를 위한 출금통장 사본


③ 도장


등이 필요합니다.




☞ 기타 임대계약시 작성 서류


       ① 렌탈계약서


       ② 자동이체 신청서







☞ 오피스샵 '고객맞춤 탄력요금제' 렌탈서비스 문의    


 ☎ 070-8797-5521 / 카톡문의 - @오피스샵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

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:비밀번호 : / 평점
/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